최종 수정일 : 2022-12-12
Q. 수강 신청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?
   ▶ A. 온라인 수강 신청 시에는 카드 결제만 진행이 가능하며, 필요한 경우 평생교육원에 문의하셔서 계좌이체로도 납부할 수 있습니다.
           

Q.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   ▶ A. 평생교육원(02-6490-6507)으로 전화주시면 조회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Q. 가입했던 아이디와 패스워드 로그인을 시도했는데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   ▶ A. 모바일 가입 시 아이디의 첫글자가 대문자로 입력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대문자로 수정하여 로그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           그래도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에는 평생교육원(02-6490-6507)으로 문의해주세요.


Q. 수강신청 후 결제를 완료했는데 마이페이지(수강내역)에서는 신청내역이 보이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   ▶ A. 결제 후 자동으로 '완료'로 변경되는 경우도 있으나,
           대부분 결제내역을 담당자가 카드사에서 결제건마다 확인 후 수동으로 '수강완료'로 변경하고 있습니다.
           보통 하루 안에는 확인해서 변경해드립니다.


Q. 수강신청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   ▶ A.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는 불가능하며, 취소를 원하실 경우 평생교육원(02-6490-6507)으로 문의해주세요.

Q. 인기강좌 예약이 너무 힘듭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   ▶ A. 1) 사전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고, 비밀번호를 꼭!!! 미리 확인해주세요.
           2) 수강신청 전 사이트를 미리 방문하여 신청방법을 확인해주세요. (일부 인기강좌는 수강신청시간이 다릅니다.)
           3) 인기강좌는 생각보다 금방! 마감이 됩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평생교육원은 아주 작은 규모이며 전화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이미 누군가와 통화중일 것입니다.